TOP
교육
크리스천 사업가로의 부르심과
비전을
발견하는 비전스쿨

CBMC회원으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CBMC비전을 이해하며 크리스천 사업가로의 부르심과 비전을 발견하는 교육으로, CBMC회원이라면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필수과정입니다. 한 기수당 평균 60여 명의 스쿨생으로 이루어지며, 2000년 제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천 명이 수료하여 일터로 파송되었습니다.

영적 비즈니스 리더로
거듭나는 리더십스쿨

비전스쿨을 통해 정체성과 비전을 확인한 회원이 CBMC리더(영적 비즈니스 리더)로 거듭나
지회와 일터 및 가정에서 예수님의 리더십을 실천하도록 훈련하는 교육입니다.

신뢰와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세우는
패밀리스쿨

건강한 가정이 CBMC 일터사역자의 견고한 토대가 됨을 인지하여 부부가 함께 스쿨과정에 참여, 성경적 원리에 따라 부부 및 자녀 관계를 회복하고 굳건한 신뢰와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세우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남녀의 차이, 부부 대화, 아름다운 성(性)등의 주제를 통해 부부간의 친밀감을 경험하며 자녀교육, 결혼예비학교 등도 포함하여 건전한 가정을 세워주는 부부 필수과정입니다.

영적 비즈니스 리더로
거듭나는 마스터스쿨

성경적 비즈니스의 현장 적용 중심 교육으로, 일터사역의 비전을 실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 경영의 일반 원칙과 비즈니스 기본 구성요소를 교육하고, CEO중심의 정기모임을 통해서 일터에서의 당면 문제들을 오픈(Open)하고 경험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그룹 비즈니스 포럼운영 및 CEO 지도자 교육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