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동정
2024 중앙임원수련회
본문
2024 중앙임원수련회
■ 일시 : 2024년 3월 28일(목)-29(금)
■ 장소 : 이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에덴볼룸
한국CBMC가 3월 28일(목)부터 29일(금)까지 양일간 이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에덴볼룸에서 2024 중앙임원수련회를 가졌다.
한국CBMC 최범철 중앙회장, 김영구 직전회장, 장세호 수석부회장을 비롯하여 부회장 19명, 감사 2명, 재무 1명, 서기 1명, 운영이사 14명 등 총 40명이 참석했으며 비전스쿨 자비량 찬양팀 '바나바밴드'가 은혜로운 찬양으로 함께했다.
경건회는 이성복 중앙부회장(대외협력위원장, 의정부지회)이 개회 기도하고 김영구 직전회장(새명지회)이 시편 119편 55-56절을 ‘나의 소유는 무엇입니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직전회장은 “다윗은 많은 재물과 신하를 누렸지만 ‘나의 소유는 오직 믿음’이라고 고백했다. 다윗의 고백처럼 우리의 재산목록 1호는 오직 ‘믿음’이 되길 바란다. 또 CBMC 회원들이 일터사역자로 부르심을 받아 CBMC의 정체성을 가지고 하나님의 재산을 관리하는 권리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범철 중앙회장(남광주지회)은 인사말을 통하여 “우리 CBMC는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스며들어 빛과 소금이 되는 삶을 충실히 살아내야 한다”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일터로 보내셨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일터 사역을 감당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 “앞으로 CBMC 회원 간의 소통의 장을 자주 만들도록 하겠다. 오늘 임원수련회 시간은 임원들이 CBMC 앞에 놓여있는 사안과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박철웅 운영이사(광주지회)의 오찬 기도로 식사를 한 후, 중앙사무국의 발표시간이 이어졌다. 행정국 이솔 국장, 사역국 황지혜 주임, 교육국 허은하 실장, 대외협력국 이성열 국장이 회원 및 회비 납입 현황 보고, 지회육성과 CBMC 강사양성 계획, 대내외 홍보 현황 보고 및 향후 홍보방안에 대하여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한국CBMC 임원 임명장 수여식 시간을 가지고 신임 임원을 대표하여 김봉룡 부회장(전주지회)이 인사말을 전했다. 새롭게 조직된 운영위원회별 소개시간을 통해 운영위원장들이 각 위원회의 역할과 향후 사역 방향 등을 발표했다. 발표 이후에는 ▲재정 ▲회원 ▲대외협력 및 해외사역 성장과 발전 ▲차세대 미래전략 ▲교육 및 여성 ▲창립과 육성 등의 주제를 가지고 조별로 토의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CBMC 전도와 양육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기 운영이사(미래전략위원장, 한성지회)가 식사 기도를 하고 만찬 및 교제의 시간을 가진 후 발표를 이어갔다.
3월 29일(금) 일정은 아침 기도회로 시작했다. 장세호 수석부회장(서울영동지회)이 이사야 61장 3절과 마태복음 28장 18-20절로 ‘아름다운 소식과 예수님의 분부’라는 제목의 말씀을 나누고 이용기 중앙부회장(사회공헌위원장, 강산지회)이 조찬 기도를 했다. 식사 후 중앙임원회의를 시작하며 최병목 중앙부회장(인사위원장, 인천공항지회)이 대표 기도를 했다. 중앙임원수련회의 모든 일정을 마치며 최범철 중앙회장이 폐회 기도를 하고 모두가 합심하여 CBMC를 위한 기도를 한 후 1박 2일의 중앙임원수련회 일정을 마쳤다.
한편 한국CBMC는 4월 29일(월) 오전 10시부터 울산CC에서 ‘제3회 한국CBMC 중앙회장배 전국연합회 및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골프대회는 올 8월 울산에서 개최될 제50차 CBMC 한국대회 개최를 준비하며 전국 연합회 간의 단합 및 교류를 도모하고 불우이웃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왼쪽부터 이창구 중앙운영이사(남양주참사랑지회) / 장윤희 중앙운영이사(여성위원장, 성수지회) / 이병은 중앙운영이사(전주지회) / 백윤남 중앙운영이사(전주지회) / 곽효민 중앙운영이사(전주지회) / 김석 중앙운영이사(전주지회) / 김봉룡 중앙부회장(전주지회))
▶한국CBMC 2024 중앙임원수련회 하이라이트 영상